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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청북도교육청통합도서관 Chungcheongbuk-do Public Librar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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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/정보공개

시정 및 보상

민원/정보공개 > 교육행정서비스 헌장 > 시정 및 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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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원칙

  •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이나 불편사항은 매일 총무과에서 사실을 확인하고 조사 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 등에 접수된 민원은 7일 이내에 처리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사실의 확인이나 시정에 15일 이상 소요될 경우 중간 진행상황을 7일 간격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시정 및 보상방법

  • 민원처리기한을 지키지 않거나 중간처리상황을 통보하지 않았을 경우 또는 전화예약서비스를 이행하지 않았을 때에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5,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자료 복사서비스가 불량할 경우에는 즉시 다른 기기로 복사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전화 민원시 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쾌하였을 경우 정중히 사과드리고, 직원을 재교육하여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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